주식회사 테일즈파크
반려견은 현대 사회에서 가족 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갖고 있으며, 반려견과의 더 나은 삶을 즐기며 그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고 놀이 할 수 있는 안전한 실내 및 실외 놀이공간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반려견들이 에너지를 발산하고
사회화를 할 수 있는 곳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반려견을 동반하고 휴식하며 다양한 활동과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반려견과의 캠프, 목욕, 그루밍, 특별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들의 건강과 행복을 추억을 책임지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테일즈파크의 심볼은 ‘T’와 ‘P’의 조합으로 통해 만들어졌으며,
‘S’를 통해 동물 꼬리와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유연성과 감성을 타이포 그래피화
하였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이미지는 반려견의 이미지를 담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이자 상징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 주인들을 위한 훈련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반려견의 행동 및
훈련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킴니다. 이벤트 및 모임 공간으로 반려견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 모임, 워크샵 등을 개최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사람들이 서로 교류하고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 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상내역
2024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 우수대상 테일즈파크 수상
2024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 테일즈파크 디자인 3관왕 수상
2023 대한민국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반려동물 분야 수상